메뉴 건너뛰기

close

민주당대전광역시당 서구갑 지역에서 출마하는 광역 및 기초의원 예비후보자들이 공동기자회견을 열어 출마를 선언했다.

 

24일 오후 박병석 의원 사무소에서 출마를 선언한 이들은 서구갑 제1선거구 한천희(가장동/변동/괴정동/내동), 제2선거구 김강우(도마1·2동/복수동/정림동), 제3선거구 김인식(관저1·2동/가수원동/기성동) 예비후보 등 3명의 광역의원 후보와 가선거구 박혜련(가장동/변동/괴정동/내동), 나선거구 이광복(도마1·2동/복수동/정림동) 예비후보 등 2명의 기초의원 후보다.

 

한천희 예비후보는 대전대 교육대학원에 재학 중이며, 민주당 대전시당 보육정책 특별위원장과 대전광역시 민간어린이집 정책위원, 전국 어린이집연합회 정책 팀장을 역임하고 있다.

 

김강우 예비후보는 대전고와 충남대, 충남대 행정대학원을 졸업했으며, 충남대 총학생회 부회장과 중도일보 정치행정부 기자를 한 바 있다. 현재는 박병석 의원 보좌관을 맡고 있다.

 

김인식 예비후보는 한밭대를 졸업했으며 현재 충남대 행정대학원 석사과정을 밟고 있다. 민주당 중앙당 부대변인과, 민주당 중앙당여성위원회 운영위원, 한국여성정치연맹 중앙당상무위원, 전국 어린이집연합회 정책자문위원을 역임했으며 현 대전시의회 의원이다.

 

박혜련 예비후보는 충남대 행정대학원에 재학 중이며 현재 서구의회 의원이다. 민주당 대전시당 여성위원회 부위원장과 민주당 대전 서(갑) 지역위원회 여성위원장을 역임하고 있다.

 

이광복 예비후보는 현재 배재대 국제통상학과 박사과정 재학 중이며, 현 서구의회 의원으로 서구의회 도시건설위원장을 맡고 있다. 대전 범죄예방 협의회 서구 자녀안심학교보내기 분과위원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정림중학교 운영위원장을 맡고 있다.

 

덧붙이는 글 | 대전충남 한줄뉴스


태그:#한천희, #김강우, #김인식, #박혜련, #이광복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향나무는 자기를 찍는 도끼에게 향을 묻혀 준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