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경기 하남시가 ‘살기 좋은 도시 하남’을 만들기 위한 새로운 프로젝트로 시 대표 캐릭터인 하남이 10m 대형 전시물을 미사호수공원에 오는 12일부터 2개월 간 전시한다.
경기 하남시가 ‘살기 좋은 도시 하남’을 만들기 위한 새로운 프로젝트로 시 대표 캐릭터인 하남이 10m 대형 전시물을 미사호수공원에 오는 12일부터 2개월 간 전시한다. ⓒ 박정훈

경기 하남시가 '살기 좋은 도시 하남'을 만들기 위한 새로운 프로젝트로 시 대표 캐릭터인 하남이 10m 대형 전시물을 미사호수공원에 오는 12일부터 2개월 간 전시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하남이·방울이' 캐릭터를 하남시의 문화 랜드마크인 미사호수공원에 전시해 가을을 맞아 야경과 어우러진 경관을 시민들에게 선사하기 위한 것이다.

하남시는 오는 12일부터 11월 30일 간 하남이 캐릭터 10m 전시물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보다 시민들의 참여도 이끌 계획이다.

12일 오후 6시 30분에는 그동안 많은 시민들에게 아름답고 즐거운 음악을 선사하는 버스킹 공연과 어우러져, 공식적인 점등식이 개최될 예정이다.

이 자리에는 아칸소주와 경제협력 협약을 계기로 하남시에 방문한 아칸소경제위원회 대표단도 함께 참석한다.

이현재 하남시장은 "시민 삶의 질을 높이는 사업은 유무형 상관없이 적극적으로 추진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품질 정책으로 강남보다 더 즐길 거리가 많은 문화 1등 도시 하남시를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경기 하남시가 ‘살기 좋은 도시 하남’을 만들기 위한 새로운 프로젝트로 시 대표 캐릭터인 하남이 10m 대형 전시물을 미사호수공원에 오는 12일부터 2개월 간 전시한다.
경기 하남시가 ‘살기 좋은 도시 하남’을 만들기 위한 새로운 프로젝트로 시 대표 캐릭터인 하남이 10m 대형 전시물을 미사호수공원에 오는 12일부터 2개월 간 전시한다. ⓒ 하남시


#하남시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