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경기 성남시의회 제9대 후반기 의장에 이덕수, 부의장에 안광림 의원이 선출됐다.
 경기 성남시의회 제9대 후반기 의장에 이덕수, 부의장에 안광림 의원이 선출됐다.
ⓒ 성남시의회

관련사진보기

 
경기 성남시의회 제9대 후반기 의장에 이덕수, 부의장에 안광림 의원이 선출됐다.

이날 제294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는 재적의원 34명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9대 후반기를 이끌어갈 의장으로 과반을 득표한 현 이덕수 의장이, 부의장 선거에서는 안광림 의원이 과반을 득표해 신임 부의장에 당선됐다.

이번에 선출된 이덕수 의장은 지난 4월 22일 보궐선거를 통해 의장으로 선출돼 현재 의장직을 맡고 있으며, 부의장으로 선출된 안광림 의원은 현재 도시건설위원회 위원장이다.

후반기 의장에 재선임된 이덕수 의장은 "시민을 위해 성남의 미래를 여는 선진의회로서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 책임감을 갖고 성숙하고 신뢰받는 의정활동을 전개해 나가도록 하겠다"며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소통하고 화합하는 의회, 청렴하고 공정한 의회, 행복과 희망을 주는 의회, 첨단을 선도하는 의회, 시민을 위해 미래를 여는 성남시의회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신임 부의장에 당선된 안광림 의원은 "성남시의회가 시민들한테 더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성남시의회는 오는 27일 제2차 본회의에서 5개의 상임위원장과 2개의 위원회 위원장을 선출한다. 28일 제3차 본회에서 각 위원회 부위원장 선임 및 의석배치를 완료하여 7월 1일부터 제9대 후반기 의정활동을 본격적으로 펼칠 예정이다.

태그:#성남시, #성남시의회, #이덕수, #안광림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