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경기 여주시와 농협은 ‘여주시 어르신 시내버스 무상교통 지원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했다고 31일 밝혔다.
 경기 여주시와 농협은 ‘여주시 어르신 시내버스 무상교통 지원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했다고 31일 밝혔다.
ⓒ 여주시

관련사진보기

 
경기 여주시와 농협은 '여주시 어르신 시내버스 무상교통 지원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고 31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이날 협약식에는 이충우 여주시장을 비롯해 이문기 NH농협 여주시지부장, 조창준 여주축산업협동조합장 등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협약식에서는 '여주시 어르신 시내버스 무상교통 지원사업'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한 양 기관의 역할 및 유기적인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상호 적극 협력을 약속하는 내용을 담았다.

어르신 시내버스 무상교통 지원대상은 여주시에 거주하고 있는 만 70세 이상 어르신으로, 6월부터 농·축협에서 카드발급을 시작해 7월부터 사용한 교통비 중 분기별로 최대 4만 원까지 지원할 예정이다.

이충우 여주시장은 "어르신들의 교통비 부담을 덜어 드리고 어르신의 교통복지 및 이동권 증진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생활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대중교통 정책 추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태그:#여주시, #이충우, #무상교통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