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경기 광주시공무원노동조합은 13일 사회복지법인 SRC와 조합원의 복지향상과 건강증진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경기 광주시공무원노동조합은 13일 사회복지법인 SRC와 조합원의 복지향상과 건강증진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광주시공무원노조

관련사진보기

 
경기 광주시공무원노동조합은 사회복지법인 SRC와 조합원의 복지향상과 건강증진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13일 광주시청 공무원노조 사무실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한현석 광주시노조위원장과 민오식 SRC 이사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해 상호 교류와 협력을 다짐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SRC는 광주시 및 광주시의회 공무원(시의원 포함) 및 그 직계가족(부모, 자녀, 배우자, 배우자의 부모)을 대상으로 종합건강검진비 할인, 의료비 감면, 장례식장 및 수영장·체육관 이용료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현석 노조위원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광주시 공무원과 가족이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SRC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공동발전을 위한 내실 있는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조합원의 복지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태그:#광주시, #SRC, #공무원노조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