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경기 여주시 도시안전정보센터가 최근 주거침입 용의자 검거에 이어 18일에 발생한 공무원 사칭범 검거에도 결정적인 기여를 했다고 20일 밝혔다.
 경기 여주시 도시안전정보센터가 최근 주거침입 용의자 검거에 이어 18일에 발생한 공무원 사칭범 검거에도 결정적인 기여를 했다고 20일 밝혔다.
ⓒ 여주시

관련사진보기

 
경기 여주시 도시안전정보센터가 최근 주거침입 용의자 검거에 이어 지난 18일에 발생한 공무원 사칭범 검거에도 결정적인 기여를 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18일 오후 20시경, 여주경찰서는 한 남성이 여주시 소재지 식당에서 공무원을 사칭 후 도주했다는 신고 접수를 받은 후 신속하게 도시안전정보센터에 용의자 이동 경로 추적을 요청했다.

관제 요원은 곧바로 용의자로 추정되는 한 남성을 관제 후 실시간으로 추적 및 경찰서와 정보를 공유하였고 사건 발생 후 20분 만에 용의자를 현장에서 긴급 체포 됐다.

시 관계자는 "관제 요원의 신속한 대응으로 인해 여주 시민들의 재산 피해를 막을 수 있었고 제2의 범죄를 예방 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경찰서와 유기적인 협조체제를 유지하여 범죄 없는 안전한 여주시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여주시는 2,500여대 정도의 CCTV를 24시간 실시간 관제를 하고 있다. 범죄 및 사고 예방을 위해 방범용 CCTV를 지속적으로 증설할 계획이다.
 

태그:#여주시, #이충우, #도시안전정보센터, #경기도, #여주경찰서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