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전진선 민선8기 양평군수직 인수위원회가 13일 위원 위촉식 및 현판제막식을 갖고 정식 활동에 들어갔다.
 전진선 민선8기 양평군수직 인수위원회가 13일 위원 위촉식 및 현판제막식을 갖고 정식 활동에 들어갔다.
ⓒ 전진선

관련사진보기

 
전진선 민선8기 경기 양평군수직 인수위원회가 13일 위원 위촉식 및 현판제막식을 열고 정식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전진선 양평군수 당선인은 황경철 인수위원장을 비롯해 15명의 위원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현판제막식, 위원 간 간담회 및 인수위원 오리엔테이션 등 인수위 운영을 위한 준비를 마쳤다.

전진선 양평군수 당선인은 "군민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인수위원회에서 각 분야의 사회단체, 각계 각층의 의견을 폭넓게 수렴해달라"며 " 생활민원 해소를 위한 중장기 계획 수립 등의 사안을 공약에 최대한 반영할 것을 당부드린다"고 강조했다. 

이어 "협치, 소통을 중시하는 군정을 만들고 안정적인 공직문화를 조성해 일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위원님들께서 만전을 기해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황경철 인수위원장은 "평소 전진선 양평군수 당선자께서 강조한 소통, 겸손, 친절의 덕목을 유념하고, 경청하는 자세로 군민 의견을 잘 수렴해 인수위원회를 운영해 민선8기의 성공적인 출범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민선8기 양평군수직 운영위원회는 15명의 위원이 5개 분과 12개 분야로 2022년 7월 20일까지 군정비전, 목표를 설정하고 공약사업을 검토해 양평군의 미래 발전을 위한 기틀을 마련할 계획이다.
 

태그:#전진선, #양평, #인수위, #경기도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