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바르게살기운동논산시협의회, 2016년 회원전진대회 개최. 김용광 바르게살기운동충남도협의회장이 황명선 시장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바르게살기운동논산시협의회, 2016년 회원전진대회 개최. 김용광 바르게살기운동충남도협의회장이 황명선 시장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권오헌

관련사진보기


바르게살기운동 논산시협의회(회장 최상덕)는 지난 4일 오전 11시 논산시국민건강센터 3층에서 올 한해 사회운동과 봉사활동 성과를 결산하는 '2016 전진대회'를 개최했다.

전진대회에는 황명선 논산시장, 김형도 논산시의회의장, 송덕빈 도의원, 전낙운 도의원, 김용광 바르게살기운동충남도협의회장, 논산시의회의원, 사회단체장, 회원 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바르게살기운동논산시협의회, 2016년 회원전진대회 개최. 황명선 시장이 우수회원들에게 표창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바르게살기운동논산시협의회, 2016년 회원전진대회 개최. 황명선 시장이 우수회원들에게 표창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권오헌

관련사진보기


이어 사회운동과 지역사회 봉사 활동에 탁월한 업적과 바르게살기운동 논산시협의회를 빛낸 유공 회원들에게 논산시장상(16명), 충남도협의회장상(3명), 논산시협의회장상(20명) 등 표창장을 수여했다.

바르게살기운동 논산시협의회는 올해도 국토청결 환경가꾸기, 기초질서지키기, 녹색생활실천운동, 학교폭력 및 성폭력 예방, 하천정화 활동은 물론 매월 셋째주 월요일 마다 논산시 관내 돌며 어르신들의 목욕과 청소, 빨래 이·미용 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다.
바르게살기운동논산시협의회, 2016년 회원전진대회 개최. 최상덕 회장이 2016년 회원전진대회장에서 대회사를 하고 있다.
▲ 바르게살기운동논산시협의회, 2016년 회원전진대회 개최. 최상덕 회장이 2016년 회원전진대회장에서 대회사를 하고 있다.
ⓒ 권오헌

관련사진보기


최상덕 회장은 축사에서 "이번 대회는 바르게살기운동 이념인 진실·질서·화합을 지역사회에 널리 전파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됐다"며, "바르게살기운동을 적극 전개해 밝고 건강한 사회건설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어, "회원 모두는 각자의 진실함을 바탕으로 신뢰를 더욱 공고히 다져온 시간이었다"며,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질서 있는 논산, 시민화합을 이룩하는 데 분명히 우리 회원들의 역할이 결코 작지 않았다"고 평가했다.
바르게살기운동논산시협의회, 2016년 회원전진대회 개최. 최상덕 회장과 임원직들이 전진대회를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바르게살기운동논산시협의회, 2016년 회원전진대회 개최. 최상덕 회장과 임원직들이 전진대회를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권오헌

관련사진보기




#바르게살기운동논산시협의회#회원전진대회#건강한사회건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