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광명시(시장 양기대)는 10월 3일 광명동굴에서 사단법인 한국메이크업전문가 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와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광명시(시장 양기대)는 10월 3일 광명동굴에서 사단법인 한국메이크업전문가 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와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 광명시청

관련사진보기


10월 3일, 광명시(시장 양기대)는 광명동굴에서 사단법인 한국메이크업전문가 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와 광명동굴 문화·예술·관광 활성화를 통해 상호 발전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했다.

광명동굴에서 체결된 이번 협약은 광명시와 한국메이크전문가 협회와 문화·예술 콘텐츠 개발 등 폭넓은 교류를 통하여 상호 이해를 증진하고 우의를 돈독히 하고, 특히 광명동굴 활성화를 목적으로 진행됐다.

업무협약의 주요 내용에는 ▶광명동굴의 문화·예술·관광산업의 협력증진을 위해 상호 협력 ▶광명동굴 활성화와 메이크업산업의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 ▶양 기관의 특성과 능력을 최대한 활용하여 사회공헌에 이바지 ▶본 협약의 성과 사례에 대하여 지속적인 개선방안 협조 ▶기타 공통 관심사에 대하여 지속적 협조 등이 포함되어 있다.

광명시 관계자는 "지난해 패션·보석쇼를 열어 큰 호응을 얻었던 광명동굴에서 한국메이크업전문가 직업교류협회와 한 업무협약은 상당히 큰 의미가 있다"며 "메이크업과 모델과의 콜라보레이션 패션 컬렉션을 진행하여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광명동굴 문화 콘텐츠를 보게 되어 좋았다"고 소감을 말했다.


태그:#광명시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