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연정훈의 아내 탤런트 한가인.
 연정훈의 아내 탤런트 한가인.
ⓒ 홍성식

관련사진보기


"제가 상근예비역으로 근무하는 2년 동안 아내가 차로 출퇴근을 시켜줬어요. 2년 동안 월급이 적어 너무 미안했는데, 앞으로 잘해주겠습니다."

31일 육군 2089부대 보병 52사단에서의 2년 근무를 마치고 전역한 탤런트 연정훈이 아내 한가인에 대한 애정을 은근히 드러냈다. '스타뉴스'는 이날 연정훈과 인터뷰를 가진 후 '연정훈이 한가인에게 고마움의 감정을 표현했다'고 보도했다.

이날 연정훈은 "군 생활 동안 많은 걸 배웠다. 앞으론 여러분들께 더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란 의젓한 전역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고.

한편, 이날 한가인은 현장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는데, 그 이유는 연정훈을 위한 음식을 준비하기 위해서였다고. 연정훈과 한가인은 지난 2005년 4월 26일 결혼했고, 이후 몇 개월간의 달콤한 신혼을 보낸 후 11월 연씨가 입대했었다.

이날 연정훈의 전역 소식이 인터넷을 통해 알려지자 연씨는 물론, 그의 아내 한가인과 한가인 미니홈피까지 인기검색어 순위 상위에 랭크됐다. 이는 두 사람에 대한 네티즌의 관심이 아직도 식지 않았다는 증거로 보인다.  


태그:#연정훈, #한가인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아버지꽃> <한국문학을 인터뷰하다> <내겐 너무 이쁜 그녀> <처음 흔들렸다> <안철수냐 문재인이냐>(공저) <서라벌 꽃비 내리던 날> <신라 여자> <아름다운 서약 풍류도와 화랑> <천년왕국 신라 서라벌의 보물들>등의 저자. 경북매일 특집기획부장으로 일하고 있다.




독자의견

이전댓글보기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