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한혜진
한혜진 ⓒ 고영제
프로그램 이름도 외국어나 외래어는 지양하고 시사 프로그램인 '안녕하십니까 봉두완입니다'을 비롯해 '홍서범의 WBS 가요 톱 10', '한혜진의 가요세상', '노래 하나 추억 둘 윤세원입니다', '오늘 같은 밤 고영수입니다' 등이 새롭게 전파를 탄다.

황규환 회장은 "새로운 원음방송의 면모를 만들어내고 그것이 대로로 나오는 그래서 모든 매체와 정당하게 겨루고 우리사회를 이끌어 가는 견인차적 역할로 기여하겠다는 것이 이번 개편의 요지다"라고 말했다.

'가요세상'을 진행하는 가수 한혜진은 "많이 떨리기도 합니다. 리포터와 TV MC는 좀 했었는데, 라디오 방송 진행은 처음이라 설렙니다. 편안함을 주는 좋은 방송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이 사랑해 주세요"라고 인사했다.

'가요 톱 10' 진행을 맡은 홍서범
'가요 톱 10' 진행을 맡은 홍서범 ⓒ 고영제
오랜만에 라디오 진행을 하는 홍서범은 "12년간 DJ 경험을 살려 재미있고 '가요 톱 10'이라 순위 프로그램이기도 하지만 여러분이 좋아하는 음악이 예전과 어떻게 달라졌는지 분석도 하면서 유익한 방송되도록 잘 해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9월 5일 오후 12시부터 5시까지 서울 코엑스몰 밀레니엄광장에 오픈스튜디오를 마련해 특집방송을 한다. 남궁옥분과 서문탁 등 인기가수 20여 팀이 출연예정이다.

원음방송은 황규환 회장 부임 후 박찬호의 전 경기를 독점 중계하고 있다. 원음종합미디어는 원음방송(서울 FM 89.7㎒, 부산 104.9㎒, 전북 FM 97.9㎒)과 위성방송인 한방건강TV(www.hanbang.tv)를 운영하고 있다.(www.wbsfm.com)

덧붙이는 글 | cnbnews에도 송고했습니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