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진님 의 댓글리스트
이미지영역
이유진
heyday1127

독일 라이프치히에서 커뮤니케이션/미디어학을 공부했다. 지금은 베를린에서 글을 쓴다.

출판도서동독에서 일주일을

쪽지

댓글은 오마이뉴스 아이디로 로그인해서 남긴 소셜 댓글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셜 계정을 이용해 남긴 댓글은 라이브리 개인화 영역 또는 해당 댓글이 달 린 최종면에서 삭제해 주세요.

  • 2016-11-24

    댓글위에 삭제된 아이디로 댓글 쓰신 분과 같은 분 같네요. 기관 관계자 분 같은데 댓글 쓰실 시간에 행사 준비나 똑바로 하시기 바랍니다. 기관 관계자 분이 아니라면, 어떤 사실 확인이 더 필요한 지 말씀해 주시면 참고하겠습니다. 직접 행사에 참여했고, 저 상황을 두 눈으로 지켜 봤으며, 유학생들의 증언도 있습니다. 기사에 쓰지 못한 더한 이야기들도 많이 들었는데, 앞으로는 행사 준비 잘 좀 해주시고, 국민 세금 똑바로 쓰시기 바랍니다.

    기사유학생에 "통역 좀 하라"... 라이프치히 도서전 '망신살'
  • 2015-03-18

    댓글안녕하세요. 전시회장에서 열리는 `박람회`로는 프랑크푸르트 도서전에 이어 두번째로 크고, 그 외 도심 전체에서 열리는 여러 부대 행사와 프로그램을 더해서 `도서 축제`라는 개념으로는 유럽에서 가장 큰 규모라고 합니다.

    기사유학생에 "통역 좀 하라"... 라이프치히 도서전 '망신살'
  • 2015-03-16

    댓글안녕하세요. 기사에는 담지 못했는데...도서전 앞에서는 이를 이유로 이스라엘 관련 행사를 보이콧하는 1인 시위와 함께 방문객들에게 관련 내용을 담은 유인물을 나눠주기도 했습니다.

    기사메르켈 총리의 일본 비판, 돌출행동 아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