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체험학습 학생 태운 버스, 4중 추돌 ... 11명 부상

중부내륙고속도로 내서분기점 램프구간 ... 경찰, '전방 주시 태만' 원인 추정

등록 2024.06.05 21:55수정 2024.06.05 21:56
0
원고료로 응원
a  5일 오후 5시 35분경 중부내륙고속도로 내서분기점 램프구간에서 버스 4중 추돌사고 발생.

5일 오후 5시 35분경 중부내륙고속도로 내서분기점 램프구간에서 버스 4중 추돌사고 발생. ⓒ 독자제공

 
중부내륙고속도로 창원마산 내서분기점 램프구간에서 체험학습에 나선 초등학생을 태운 버스와 관련한 4중 추돌사고가 발생해 학생 여러 명이 다쳤다.

경상남도경찰청 고속도로순찰대는 5일 오후 5시 35분경 중부내륙고속도로 내서분기점 램프구간에서 버스 4중 추돌사고로, 학생 11명이 경상을 입었다고 밝혔다.

초등학생 21명을 태운 관광버스 2대와 화물차, 승용차가 추돌한 것이다. 당시 버스에는 체험학습에 나선 초등학생 41명이 타고 있었다.

한 버스가 전방 주시 태만(추정)으로 앞서가던 다른 버스를 추돌하고 그 충격으로 화물차와 승용차를 받은 것이다.

당시 관광버스에는 창원지역 한 초등학교 6학년생들이 2박 3일간 체험학습을 하고 학교로 돌아오전 중이었다.

부상자들은 병원으로 후송되었고, 교통사고로 인해 한 동안 차량 정체 현상이 빚어졌다.

경찰은 전방 주시 태만으로 인한 사고로 추정하면서 정확한 사고 경위를 파악하고 있다.
#관광버스 #교통사고 #체험학습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오마이뉴스 부산경남 취재를 맡고 있습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최근 알게 된 '평생직장', 정년도 은퇴도 없답니다 최근 알게 된 '평생직장', 정년도 은퇴도 없답니다
  2. 2 경남, 박근혜 탄핵 이후 최대 집회 "윤석열 퇴진" 경남, 박근혜 탄핵 이후 최대 집회 "윤석열 퇴진"
  3. 3 "은퇴 하면 뭐 하고 살거냐?" 그만 좀 물어봐요 "은퇴 하면 뭐 하고 살거냐?" 그만 좀 물어봐요
  4. 4 "V1, V2 윤건희 정권 퇴진하라" 숭례문~용산 행진 "V1, V2 윤건희 정권 퇴진하라" 숭례문~용산 행진
  5. 5 올해 포도 색깔이... 큰일 났습니다 올해 포도 색깔이... 큰일 났습니다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