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지 않겠습니다"... 코레일유통, '호국보훈의 달' 프로모션

철도역 상업시설 할인 및 증정 이벤트 실시, 직영 스토리웨이 편의점 근무자 태극배지 패용

등록 2024.06.03 07:13수정 2024.06.03 07:13
0
원고료로 응원
a

호국보훈의 달 POS 송출 게시물 ⓒ 코레일유통

 
"국가를 위한 희생과 헌신을 잊지 않겠습니다."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코레일유통(대표 김영태)은 3일 "6월 한 달 간 전국 철도역사 편의점 및 직영 커피점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코레일유통 관계자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숭고한 희생과 공헌을 기리고자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공공기관으로서 역할을 더욱 충실이 이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 매장 방문객은 전국 철도역사 스토리웨이에서 547개 품목에 한해 판매가 할인 및 1+1 또는 2+1 증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서울과 부산, 대전, 동대구역에 위치한 스토리웨이 직영 편의점 4개소에서 국가유공자·소방·경찰관·군인을 대상으로 탄산수를 무료 증정한다. 재고 소진 시 증정행사는 종료된다.

또한 레일유통이 운영하는 '카페스토리웨이'와 '트리핀' 커피점에서 국가유공자 및 고엽제 후유증 환자에 아메리카노를 1일 1잔 무료 제공한다.

이외에도 스토리웨이 편의점 중 주요 역사 매장 30개소에서는 호국영웅에 대한 감사와 예우의 마음을 담아 근무자 전원 태극배지를 패용하고 근무한다. 
#코레일유통 #호국보훈의달 #프로모션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용산 대통령실 마감하고, 서울을 떠나 세종에 둥지를 틀었습니다. 진실 너머 저편으로...


AD

AD

AD

인기기사

  1. 1 '라면 한 봉지 10원'... 익산이 발칵 뒤집어졌다
  2. 2 "이러다간 몰살"... 낙동강 해평습지에서 벌어지는 기막힌 일
  3. 3 한밤중 시청역 참사 현장 찾은 김건희 여사에 쏟아진 비판, 왜?
  4. 4 "곧 결혼한다" 웃던 딸, 아버지는 예비사위와 장례를 준비한다
  5. 5 주민 몰래 세운 전봇대 100개, 한국전력 뒤늦은 사과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