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11일 유모차 마라톤대회 개최

용인미르스타디움, 다양한 체험 부스 마련... 500가족 모집

등록 2022.06.03 17:43수정 2022.06.03 17:43
0
원고료로 응원
 경기 용인시가 ‘2022 경기도종합체육대회’ 성공 기원을 위한 ‘유모차마라톤대회'가 오는 11일 용인미르스타디움에서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경기 용인시가 ‘2022 경기도종합체육대회’ 성공 기원을 위한 ‘유모차마라톤대회'가 오는 11일 용인미르스타디움에서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용인시

경기 용인시가 2022 경기도종합체육대회 성공 기원을 위한 '유모차 마라톤대회'를 오는 11일 용인미르스타디움에서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대회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자유롭게 트랙을 도는 것으로 참가자들은 다양한 체험 부스를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용인시는 "캘리그래피·캐리커처·네일아트·에어바운스 등 놀거리를 준비했다. 플리마켓과 푸드트럭 등 즐길거리와 먹거리도 있다"면서 "마술과 노래가 있는 품바 공연과 음악줄넘기·치어리딩 등 다채로운 축하 무대도 펼쳐진다"고 밝혔다.

유모차 마라톤대회는 홈페이지(http://marathon.momscareer.co.kr)에서 신청할 수 있다. 참여자 500가족에게 용인시는 마라톤 번호판, 메달, 삼각 깃발 등이 담긴 마라톤팩을 제공한다. 행사 당일 선착순 100명에게 추가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용인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지친 용인시민들이 모처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행사에 참여해 가족과 소중한 추억도 만들고 오는 8월부터 시작하는 경기도 종합체육대회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자는 의미"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용인시체육회·용인시장애인체육회 주최로 맘스커리어 주관, 용인시 후원으로 마련됐다.
#용인시 #유모차마라톤 #미르스타디움 #경기도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AD

AD

AD

인기기사

  1. 1 81분 윤·한 면담 '빈손'...여당 브리핑 때 결국 야유성 탄식 81분 윤·한 면담 '빈손'...여당 브리핑 때 결국 야유성 탄식
  2. 2 "한 번 씻자고 몇 시간을..." 목욕탕이 사라지고 있다 "한 번 씻자고 몇 시간을..." 목욕탕이 사라지고 있다
  3. 3 나무 500그루 가지치기, 이후 벌어진 끔찍한 일 나무 500그루 가지치기, 이후 벌어진 끔찍한 일
  4. 4 민박집에서 이런 이불을 덮게 될 줄이야 민박집에서 이런 이불을 덮게 될 줄이야
  5. 5 [단독] 명태균 "검찰 조사 삐딱하면 여사 '공적대화' 다 풀어 끝내야지" [단독] 명태균 "검찰 조사 삐딱하면 여사 '공적대화' 다 풀어 끝내야지"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