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완섭 예비후보 "희망과 비전이 넘치는 서산 만들 것"

16일 개소식 열어 5대 비전 제시... ‘해 뜨는 서산’으로의 복귀 선언

등록 2022.04.16 15:51수정 2022.04.16 15:51
0
원고료로 응원
 16일 열린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이완섭 예비후보가 5대 비전을 발표하고 있다.
16일 열린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이완섭 예비후보가 5대 비전을 발표하고 있다.방관식
 
이완섭 서산시장(국민의힘) 예비후보가 '해 뜨는 서산'으로의 복귀를 선언했다.

16일 오전 11시 선거사무소(서산시 문화로49 3층) 개소식을 개최한 이 예비후보는 경제도시, 복지도시, 문화·예술도시, 관광도시, 희망이 있는 도시 등을 5대 비전으로 제시하며 강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2018년 지방선거 낙선 후 시민으로 보낸 시간이 경쟁력을 높이는 기회가 됐다고 밝힌 이 예비후보는 "4년 동안 지난 시간을 되돌아보면서 많이 부족하고, 아쉬운 점을 찾아내는 기회를 가졌고, 이를 통해 다시 시장이 된다면 더 잘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질 수 있었다"고 밝혔다.
 
 성일종 국회의원(사진 오른쪽)과 이완섭 예비후보
성일종 국회의원(사진 오른쪽)과 이완섭 예비후보방관식
   
35년간의 공직생활과 6년 8개월의 시장 재임 기간 동안 밤낮없이 열심히 일해 왔듯 다시 시장이 되면 이보다 더 잘할 수 있다는 포부를 밝힌 것이다.

개소식에는 성일종 국회의원(서산‧태안)을 비롯해 충남도지사 경선 상대인 김태흠 국회의원(보령‧서천)과 박찬우 충남도지사 예비후보, 명노희 충남교육감 예비후보, 김세호·한상기 태안군수 예비후보, 국민의힘 소속 시의원 등이 참석했다.

이 예비후보는 성일종 국회의원이 국민의힘 정책위의장을 맡게 된 것을 거론하며 "시장이 되어 둘이 협력해 행정적인 지원은 제가 하고, 성 의원이 정치적 지원을 한다면 서산시 발전을 위한 환상적인 콤비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선거사무소를 가득 메운 시민과 당원, 지지자들.
선거사무소를 가득 메운 시민과 당원, 지지자들.방관식
 
이에 대해 성일종 의원은 축사를 통해 "이완섭이 지난 4년간  서산시 발전을 공부하고 계획을 세워 근육이 커져서 돌아왔다. 경선이 끝나고 이완섭이 우뚝 서 있으면 서산 시민 마음이 든든할 것이다, 보장한다"고 격려했다.

이완섭 예비후보는 끝으로 "35년 동안 갈고 닦은 능력을 총 동원해서 희망과 비전이 넘치는 도시, 해가 지는 도시가 아닌 희망이 있는 도시를 만들겠다"고 약속하며 지지를 당부했다.
덧붙이는 글 이 기사는 충청뉴스라인에도 실립니다.
#이완섭예비후보 #서산시장 #선거사무소개소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지역 소식을 생생하게 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해 언론의 중앙화를 막아보고 싶은 마음에 문을 두드립니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어린이집 보냈을 뿐인데... 이런 일 할 줄은 몰랐습니다 어린이집 보냈을 뿐인데... 이런 일 할 줄은 몰랐습니다
  2. 2 쌍방울 김성태에 직접 물은 재판장 "진술 모순" 쌍방울 김성태에 직접 물은 재판장  "진술 모순"
  3. 3 "한 번 씻자고 몇 시간을..." 목욕탕이 사라지고 있다 "한 번 씻자고 몇 시간을..." 목욕탕이 사라지고 있다
  4. 4 "2천만원 깎아줘도..." 아우디의 눈물, 파산위기로 내몰리는 딜러사와 떠나는 직원들 "2천만원 깎아줘도..." 아우디의 눈물, 파산위기로 내몰리는 딜러사와 떠나는 직원들
  5. 5 한강 작가를 두고 일어나는 얼굴 화끈거리는 소동 한강 작가를 두고 일어나는 얼굴 화끈거리는 소동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