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 중반에 접어든 구례 산수유꽃축제 이모저모

등록 2019.03.22 09:15수정 2019.03.22 09:15
0
원고료로 응원
어느덧 축제의 절반이 지난 구례 산수유꽃 축제는 지난 16일, 교통 체증으로 엄청난 원성이 쏟아졌지만 관계자들의 발빠른 대처로 이후 원활하게 통행이 이루어졌습니다. 역대 최대 인파가 축제장을 찾아주셨습니다.

구례 산수유꽃 축제의 대표 프로그램인 '산수유 꽃길 따라 봄 마중하기'와 '산수유 떡 만들기 경연 행사'는 가족단위 관광객들이 많이 참여습니다. SNS 이벤트인 '구례찍고 산수유 먹고'는 주변 관광지를 다녀온 젊은층이 많이 참여했습니다.


산수유 꽃길 따라 봄 마중하기는 문화관광해설사와 함께 산수유 꽃길을 걸으며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산수유마을 중 가장 아름다운 마을인 반곡마을과 산동면 일대를 조망할 수 있는 산수유 사랑공원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구례산수유꽃축제 대표프로그램 산수유 꽃길따라 봄 마중하기 접수처
구례산수유꽃축제 대표프로그램산수유 꽃길따라 봄 마중하기 접수처임세웅
 
구례산수유꽃축제 산수유 꽃길따라 봄 마중하기 중인 관광객들
구례산수유꽃축제산수유 꽃길따라 봄 마중하기 중인 관광객들임세웅
 
구례 산수유꽃 축제만 보고 가시면 아쉽겠죠? 구례의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시고 인증 사진을 개인 SNS에 올리신 후 축제장 종합관관안내소로 가시면 SNS를 확인한 후 기념품을 드립니다. 
 
구례산수유꽃축제 구례 찍고 산수유 먹고
구례산수유꽃축제구례 찍고 산수유 먹고임세웅
 
기념품은 몸에 좋다는 산수유 건피로 1일 선착순 100분에게 제공됩니다. 
 
구례산수유꽃축제 구례 찍고 산수유 먹고 기념품인 '산수유건피'
구례산수유꽃축제구례 찍고 산수유 먹고 기념품인 '산수유건피'임세웅
 
매년 산동면 부녀회에서 체험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던 '산수유 떡메치기' 프로그램을 보다 확대한 '산수유 떡 만들기 경연 행사'는 가족, 연인, 친구 등이 함께 참여하여 경연하는 행사입니다.
 
구례산수유꽃축제 산수유 떡 만들기 경연 행사
구례산수유꽃축제산수유 떡 만들기 경연 행사임세웅
 
산수유꽃을 닮은 노란색 원피스를 입은 여성 참가자 팀이 예쁘게 떡을 만들어 1등을 차지했습니다.
 
구례산수유꽃축제 산수유 떡 만들기 경연 행사
구례산수유꽃축제산수유 떡 만들기 경연 행사임세웅

비바람이 불었던 20일에는 모 방송사의 예능 프로그램이 녹화되었고 녹화에 참여한 연예인의 팬들이 녹화장을 찾아주셨습니다.
 
구례산수유꽃축제 모 방송사의 예능 프로그램 녹화 현장
구례산수유꽃축제모 방송사의 예능 프로그램 녹화 현장임세웅
 
구례산수유꽃축제 궂은 날씨에도 축제장을 찾아주신 관광객들
구례산수유꽃축제궂은 날씨에도 축제장을 찾아주신 관광객들임세웅

궂은 날씨도 축제의 열기를 막지 못했습니다.

#구례 #구례산수유꽃축제 #산수유꽃길따라봄마중 #구례찍고산수유먹고 #산수유떡만들기 #봄꽃여행 #구례여행
#모이 #구례 #구례여행 #구례산수유꽃축제 #봄꽃여행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AD

AD

AD

인기기사

  1. 1 어린이집 보냈을 뿐인데... 이런 일 할 줄은 몰랐습니다 어린이집 보냈을 뿐인데... 이런 일 할 줄은 몰랐습니다
  2. 2 쌍방울 김성태에 직접 물은 재판장 "진술 모순" 쌍방울 김성태에 직접 물은 재판장  "진술 모순"
  3. 3 "한 번 씻자고 몇 시간을..." 목욕탕이 사라지고 있다 "한 번 씻자고 몇 시간을..." 목욕탕이 사라지고 있다
  4. 4 "2천만원 깎아줘도..." 아우디의 눈물, 파산위기로 내몰리는 딜러사와 떠나는 직원들 "2천만원 깎아줘도..." 아우디의 눈물, 파산위기로 내몰리는 딜러사와 떠나는 직원들
  5. 5 한강 작가를 두고 일어나는 얼굴 화끈거리는 소동 한강 작가를 두고 일어나는 얼굴 화끈거리는 소동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