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 설명 필요 없이 아름다운 이곳, 순천만 국가정원

등록 2018.08.18 17:49수정 2018.08.18 18:10
1
원고료로 응원
조찬현

조찬현

조찬현

조찬현

조찬현

조찬현

순천만 국가정원은 전남 순천 도사동 일대 112만㎡(34만 평)에 조성됐다. 계절마다 피어나는 아름다운 꽃들과 해를 거듭할수록 커가는 아름드리나무들이 볼거리다.

세계정원 뒤편에는 해바라기가 활짝 피었다. 환하게 웃는 해바라기 노란 물결이 곱다.


시선이 닿는 곳마다 아름다운 풍경이다. 한 폭의 그림으로 다가온다.

스카이큐브다. 순천만정원 동천 꿈의 다리를 건너면 왼편에 있다. 순천만으로 흐르는 동천을 따라 순천만생태공원까지 이어진다. 약 4.6㎞ 구간을 왕복 운행하는 무인궤도열차다.

스카이큐브 종착역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순천문학관이다. 이곳에 가면 순천의 대표작가인 소설가 김승옥과 고 정채봉 작가의 생애와 문학을 만날 수 있다.

주변을 돌아보고 다시 스카이큐브에 탑승 출발역으로 되돌아오면 된다.

▶ 해당 기사는 모바일 앱 모이(moi) 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모이(moi)란? 일상의 이야기를 쉽게 기사화 할 수 있는 SNS 입니다.
더 많은 모이 보러가기
#순천만국가정원 #모이
댓글1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AD

AD

AD

인기기사

  1. 1 어린이집 보냈을 뿐인데... 이런 일 할 줄은 몰랐습니다 어린이집 보냈을 뿐인데... 이런 일 할 줄은 몰랐습니다
  2. 2 "한 번 씻자고 몇 시간을..." 목욕탕이 사라지고 있다 "한 번 씻자고 몇 시간을..." 목욕탕이 사라지고 있다
  3. 3 미 대선, 200여 년 만에 처음 보는 사태 벌어질 수도 미 대선, 200여 년 만에 처음 보는 사태 벌어질 수도
  4. 4 "민주당 지지할 거면 왜 탈북했어?" 분단 이념의 폭력성 "민주당 지지할 거면 왜 탈북했어?" 분단 이념의 폭력성
  5. 5 "김건희·명태균 의혹에... 지금 대한민국은 무정부 상태" "김건희·명태균 의혹에... 지금 대한민국은 무정부 상태"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