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부산 국제 모터쇼를 즐기는 방법

보고, 찍고, 참여하며 즐기는 2018 부산 국제 모터쇼

등록 2018.06.10 09:20수정 2018.06.10 09:21
0
원고료로 응원
지난 8일을 시작점으로 2018 부산 국제모터쇼가 화려하게 개막했다. 8일은 일반인 입장 시간이 낮 12시부터였지만, 다른 날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주말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된다. 입장 마감은 종료 30분 전까지이니 유의하기를 바란다.

이렇게 개막한 2018 부산 국제모터쇼는 요즘 많은 사람이 찾는 SUV 차량을 비롯해 디젤에서 친환경 자동차로 이동하는 트렌드에 맞춘 자동차들이 전시되었다. 하이브리드의 강자로 활약하는 토요타와 닛산 일본 자동차와 국내외 브랜드의 전기 자동차를 구경할 수 있었다.

 삼성 자동차 QM3
삼성 자동차 QM3노지현

 쉐보레 전기 자동차 VOLT
쉐보레 전기 자동차 VOLT노지현

 토요타 수소 전기차 컨셉카
토요타 수소 전기차 컨셉카노지현

 토요타 캠리
토요타 캠리노지현

다양한 콘셉트 카와 미래의 자동차를 볼 수 있는 2018 부산 국제모터쇼에는 차량을 구경하는 재미만큼 각 브랜드 부스가 준비한 이벤트에 관람객이 참가해 즐기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었다. 특정 해쉬태그를 넣어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면, 선착순으로 상품을 증정했다.

그동안 진행된 무대에서 퀴즈 이벤트를 통해 상품을 주는 것과 달리, 인스타그램의 영향력을 이용해서 부산모터쇼와 자사 브랜드를 홍보하는 동시에 상품으로 관람객의 적극적인 참여를 일으키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인스타그램 마케팅은 부산 모터쇼와 뗄 수 없는 관계였다.

 닛산 전시관 사진 촬영 이후 인스타그램에 사진 업로드하는 이벤트
닛산 전시관 사진 촬영 이후 인스타그램에 사진 업로드하는 이벤트노지현

 직접 차량을 색칠한 이후 메일로 보내주는 쉐보레 이벤트
직접 차량을 색칠한 이후 메일로 보내주는 쉐보레 이벤트노지현

 토요타 파빌리온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는 이벤트
토요타 파빌리온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는 이벤트노지현

 앉아서 쉴 수 있는 소파 아래에는 USB 포트가 있다
앉아서 쉴 수 있는 소파 아래에는 USB 포트가 있다노지현

스마트폰을 활용한 이벤트가 많은 만큼 전시관 내 곳곳에는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는 USB포트가 있는 의자가 마련되어 있었다. 전시관을 둘러보는 사람들이 스마트폰으로 이벤트에 참여도 하고, 충전도 할 수 있도록 생각한 주최측의 세심한 배려가 돋보였다.

다양한 차량을 보고, 이벤트를 즐기면서 참여할 수 있는 2018 부산 국제모터쇼. 역시 모터쇼하면 차량을 더욱 빛나게 하는 모델을 빼놓을 수 없는데, 이번에도 다양한 모델이 차량을 빛내기 위해서 부산 모터쇼에서 활약하고 있었다. 아래에서 사진을 함께 보자.

 MINI 전시관 모델
MINI 전시관 모델노지현

 MINI 전시관 차량과 남성 모델
MINI 전시관 차량과 남성 모델노지현

 기아 전기 자동차 NIRO와 모델
기아 전기 자동차 NIRO와 모델노지현

 쉐보레 전시관 모델
쉐보레 전시관 모델노지현

 쉐보레 모델과 트랙스3 차량
쉐보레 모델과 트랙스3 차량노지현

누구나 참여해서 즐길 수 있는 2018 부산 국제모터쇼는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며, 매일 자동차 1대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추첨 이벤트도 있다. 자동자 경품 추첨 이벤트는 현장에 없더라도 전화로 연락을 받을 수 있으니, 모터쇼에 참여해 꼭 응모권을 응모해보자.


다양한 차량을 보고, 찍고, 이벤트에 참여하며 즐기는 2018 부산 국제모터쇼. 각 브랜드마다 SNS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하기도 하니, 직접 참여가 어렵다면 SNS 채널을 찾아 라이브 방송을 보는 것도 쏠쏠한 재미가 될 것이다.
#부산모터쇼 #부산 국제 모터쇼 #2018 부산 모터쇼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AD

AD

AD

인기기사

  1. 1 어린이집 보냈을 뿐인데... 이런 일 할 줄은 몰랐습니다 어린이집 보냈을 뿐인데... 이런 일 할 줄은 몰랐습니다
  2. 2 쌍방울 김성태에 직접 물은 재판장 "진술 모순" 쌍방울 김성태에 직접 물은 재판장  "진술 모순"
  3. 3 "한 번 씻자고 몇 시간을..." 목욕탕이 사라지고 있다 "한 번 씻자고 몇 시간을..." 목욕탕이 사라지고 있다
  4. 4 "2천만원 깎아줘도..." 아우디의 눈물, 파산위기로 내몰리는 딜러사와 떠나는 직원들 "2천만원 깎아줘도..." 아우디의 눈물, 파산위기로 내몰리는 딜러사와 떠나는 직원들
  5. 5 한강 작가를 두고 일어나는 얼굴 화끈거리는 소동 한강 작가를 두고 일어나는 얼굴 화끈거리는 소동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