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 '나' 번 후보들의 유쾌한 반란 '나벤져스'

경기 광주지역 더불어민주당 시의원 후보들 이색 퍼포먼스

등록 2018.05.11 09:36수정 2018.05.11 09:36
0
원고료로 응원
 박지현 후보 sns 갈무리
박지현 후보 sns 갈무리박정훈

경기도 광주 지역에서 '나'번을 배당받은 더불어민주당 시의원 후보들의 이벤트가 화제다.
 
이들은 낙선 가능성이 높은 기호 '나'번을 받았음에도 웃음을 잃지 않고 낮 12시만 되면 '나벤져스(기호'나'+어벤져스의 합성어)'라는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다. '나벤져스' 퍼포먼스는 박지현(가선거구) 후보, 이은채(나선거구) 후보, 동희영(라선거구) 후보가 참여하고 있다. 

이들은 한쪽 팔은 세로, 한쪽 팔은 가로의 동작을 펼치며 "12시에 만나요 나벤져스"라는 율동을 매일 자신의 SNS에 올리며 선거운동을 벌이고 있다.

 동희영 후보 sns 갈무리
동희영 후보 sns 갈무리박정훈

 이은채 후보 sns 갈무리
이은채 후보 sns 갈무리박정훈

이에 대해 동희영 후보는 "서울 지역 후보들에게도 문의가 들어오는 상황"이라며 "시민들의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경기도 광주는 문재인 대통령과 더불어민주당의 높은 지지율에서 불구하고 보수세가 강세인 지역으로 수도권에서 가장 많은 자유한국당 시장 예비후보가 몰리기도 했다.
덧붙이는 글 경기미디어리포트에도 송고됩니다.
#광주시 #나벤져스 #박지현 #동희영 #이은채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AD

AD

AD

인기기사

  1. 1 어린이집 보냈을 뿐인데... 이런 일 할 줄은 몰랐습니다 어린이집 보냈을 뿐인데... 이런 일 할 줄은 몰랐습니다
  2. 2 쌍방울 김성태에 직접 물은 재판장 "진술 모순" 쌍방울 김성태에 직접 물은 재판장  "진술 모순"
  3. 3 "한 번 씻자고 몇 시간을..." 목욕탕이 사라지고 있다 "한 번 씻자고 몇 시간을..." 목욕탕이 사라지고 있다
  4. 4 "2천만원 깎아줘도..." 아우디의 눈물, 파산위기로 내몰리는 딜러사와 떠나는 직원들 "2천만원 깎아줘도..." 아우디의 눈물, 파산위기로 내몰리는 딜러사와 떠나는 직원들
  5. 5 한강 작가를 두고 일어나는 얼굴 화끈거리는 소동 한강 작가를 두고 일어나는 얼굴 화끈거리는 소동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