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평] '녹조 더블샷' 금강 녹조라떼

등록 2016.08.25 09:27수정 2016.08.25 16:37
0
원고료로 응원
a  4대강 사업 찬동者들에게 한 잔씩

4대강 사업 찬동者들에게 한 잔씩 ⓒ 계대욱


<오마이뉴스> 4대강 탐사 특별취재팀이 본 금강은 참혹했습니다. 비단결 금강은 사라지고 녹조로 인해 강이 잔디구장으로 변했습니다. 강바닥은 온통 시커먼 펄로 뒤덮여 있고 붉은 깔따구와 실지렁이만 꿈틀거립니다.

썩어가는 강을 이대로 지켜볼 수만은 없습니다. 다시 흐르는 강으로 살려내기 위해 책임자를 처벌하는 일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MB와 4대강을 추동했던 정치인, 전문가, 사회 인사, 언론들을 청문회에 세워야 합니다. '4대강, 청문회 열자'에 힘을 실어주세요. 4대강 독립자금을 모아 주십시오.

✔ 녹조가 창궐하는 4대강의 생생한 민낯을 27일(일)까지 여러분께 전해드립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자연과 강, 인간 생명의 소중함을 지키고자 하는 많은 분들께서 '공유'의 힘으로 함께 해주세요!

✴ 관련 기사 보기 및 후원하기 ▶ http://omn.kr/kynd

#독립군_원고료_주기 #4대강_청문회 #서명운동참여하기 #10만인클럽 #금강에살어리랏다
#4대강 #금강 #녹조라떼 #4대강_청문회_열자 #MB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왼쪽 손바닥을 펴보세요. 사람의 손금엔 '시'라고 쓰여 있어요.

이 기자의 최신기사 [만평] 출구전략 없는...?

AD

AD

AD

인기기사

  1. 1 경남, 박근혜 탄핵 이후 최대 집회 "윤석열 퇴진" 경남, 박근혜 탄핵 이후 최대 집회 "윤석열 퇴진"
  2. 2 "V1, V2 윤건희 정권 퇴진하라" 숭례문~용산 행진 "V1, V2 윤건희 정권 퇴진하라" 숭례문~용산 행진
  3. 3 "집안일 시킨다고 나만 학교 안 보냈어요, 얼마나 속상하던지" "집안일 시킨다고 나만 학교 안 보냈어요, 얼마나 속상하던지"
  4. 4 한국 의사들의 수준, 고작 이 정도였나요? 한국 의사들의 수준, 고작 이 정도였나요?
  5. 5 겁나면 "까짓것" 외치라는 80대 외할머니 겁나면 "까짓것" 외치라는  80대 외할머니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