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선관위 오는 22일 광역시장, 교육감 예비후보 설명회

입후보 예정자들에 대한 신청방법 및 구비서류 등 안내책자도 배부

등록 2014.01.15 09:34수정 2014.01.15 09:34
0
원고료로 응원
대구시선거관리위원회는 6.4지방선거를 앞두고 대구광역시장 및 대구광역시교육감 선거에 출마하는 후보들을 대상으로오는 22일 예비후보자 등록안내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대구시장과 대구시교육감 입후보 예정자, 선거사무장·회계책임자 선임예정자, 정당관계자 등을 대상으로 하며 예비후보자 등록신청 방법 및 관련 구비서류, 에비후보자의 선거운동방법, 선거비용제한액, 정치자금의 수입·지출 등이다.

설명회는 22일 오후 2시 리더스웨딩 루비홀(수성구 청호로 43, 중동 DFC 2층)에서 열리며 당일 설명회 참가자들에게 예비후보 입후보 안내책자를 배부한다.

한편 대구시선관위는 이번 설명회 이후에도 체계적이고 적절한 선거법 안내를 통해 위법행위 및 공명선거 분위기 조성에 최선을 다할 게획이라고 밝혔다.

#지방선거 #광역시장 #교육감선거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대구주재. 오늘도 의미있고 즐거운 하루를 희망합니다. <오마이뉴스>의 10만인클럽 회원이 되어 주세요.


AD

AD

AD

인기기사

  1. 1 "한 번 씻자고 몇 시간을..." 목욕탕이 사라지고 있다 "한 번 씻자고 몇 시간을..." 목욕탕이 사라지고 있다
  2. 2 천재·개혁파? 결국은 '김건희 호위무사' 천재·개혁파? 결국은 '김건희 호위무사'
  3. 3 미 대선, 200여 년 만에 처음 보는 사태 벌어질 수도 미 대선, 200여 년 만에 처음 보는 사태 벌어질 수도
  4. 4 "민주당 지지할 거면 왜 탈북했어?" 분단 이념의 폭력성 "민주당 지지할 거면 왜 탈북했어?" 분단 이념의 폭력성
  5. 5 "김건희·명태균 의혹에... 지금 대한민국은 무정부 상태" "김건희·명태균 의혹에... 지금 대한민국은 무정부 상태"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