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28일 대전시청 1층에서 '재활용 나눔 장터' 개최

등록 2013.03.25 12:28수정 2013.03.25 12:28
0
원고료로 응원
대전시는 오는 27~28일 시청 1층 로비에서 오전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새봄맞이 재활용 나눔 장터'를 연다.

시 행정도우미자원봉사회 주관으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시청 및 공사․공단, 출연기관 등이 재활용품 수집의 날 운영으로 수집한 물품을 판매한다.

특히 하나은행충청사업본부, 국민은행ACS센터 직원들이 모은 재활용품 및  한화갤러리아 타임월드, 롯데백화점 대전점, 홈플러스(동대전‧문화점), 롯데마트(서대전점) 등에서 생활용품을 기증 받아 나눔 장터가 운영된다.

이번 장터는 의류 및 도서, 생활용품 등을 판매하는'나눔장터 코너'와 건강 체크‧체험 및 친환경 유기농식품판매 등'시민참여 코너'등이 운영되며, 장터운영에서 나온 수익금은 연말에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또 다음 달부터 11월까지 매월 둘째 주 토요일 시청광장 북문 앞에서 시민들이 직접 참여해 물품을 판매하는 야드 세일(Yard Sale) 형태의 나눔 장터도 운영할 계획이다.

덧붙이는 글 대전충청 한줄뉴스
#대전시 #나눔장터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AD

AD

AD

인기기사

  1. 1 어린이집 보냈을 뿐인데... 이런 일 할 줄은 몰랐습니다 어린이집 보냈을 뿐인데... 이런 일 할 줄은 몰랐습니다
  2. 2 쌍방울 김성태에 직접 물은 재판장 "진술 모순" 쌍방울 김성태에 직접 물은 재판장  "진술 모순"
  3. 3 "한 번 씻자고 몇 시간을..." 목욕탕이 사라지고 있다 "한 번 씻자고 몇 시간을..." 목욕탕이 사라지고 있다
  4. 4 "2천만원 깎아줘도..." 아우디의 눈물, 파산위기로 내몰리는 딜러사와 떠나는 직원들 "2천만원 깎아줘도..." 아우디의 눈물, 파산위기로 내몰리는 딜러사와 떠나는 직원들
  5. 5 한강 작가를 두고 일어나는 얼굴 화끈거리는 소동 한강 작가를 두고 일어나는 얼굴 화끈거리는 소동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