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윤석열 대통령과 실질적 대통령(?) 김건희 부부 하야 하는 것이 민주공화국 되돌리는 것?조선[사설] '김 여사 특검법' 무한 반복의 끝은 뭔가 에 대해서

24.10.07 06:17l

검토 완료

이 글은 생나무글(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
윤석열 대통령과 실질적 대통령(?) 김건희 부부 하야 하는 것이 민주공화국 되돌리는 것?조선[사설] '김 여사 특검법' 무한 반복의 끝은 뭔가 에 대해서

(언론비평가 홍재희)====TV 종합편성 채널 까지 확보한 방씨 족벌이 변함없이 진실과 거리가 먼 거짓과 불공정 편파 왜곡된 사설과 칼럼을 통해 대한민국 사회의 건강한 여론형성에 걸림돌 역할을 하고 있는 친일 반민족 반민주 반 통일의 냉전수구적인 방준오 신임사장의 조선일보 사설은


"'김건희 여사 특검법'이 4일 국회 재의결에서 다시 부결됐다. 민주당이 강행 처리한 김 여사 특검법이 대통령의 거부권 행사 이후 국회 재투표에서 부결된 것은 두 번째다. 민주당은 이날 김 여사 특검법을 다시 추진하겠다고 했다. 특검법 강행, 거부권, 재투표의 정쟁 악순환이 무한 반복되고 있다.

국민의힘 김재섭 의원은 이날 "특검법안 자체에 대한 위헌성 때문에 양심상 거부했지만 김 여사 문제는 심각하다"고 했다. 지금 김 여사는 기존의 도이치모터스 주가 조작 사건과 코바나컨텐츠 전시회 기업 후원, 명품 백 수수 외에도 인사·공천 개입 의혹을 받고 있다. 지난 총선을 앞두고 공천과 관련해 김 여사와 주변 인물이 주고받은 메시지와 녹취록 등이 공개되고 있다. 이날 국회 재표결에서 김 여사와 해병대원 특검법은 찬성 194표, 반대 104표, 기권 1표, 무효 1표로 부결됐다. 108석인 국민의힘이 부결을 당론으로 정했지만 반대가 104표에 그친 만큼 적어도 4명의 이탈표가 나온 것으로 풀이된다. 8명이 이탈하면 김 여사 특검법은 국회 재의결 문턱을 넘게 된다. 대통령 거부권으로도 막을 수가 없다."

(언론비평가 홍재희)====라고 주장하고 있다. 윤석열 검사독재정권의 '선택적 정의'는 2024년 4월10일 총선에서 이재명 사법 리스크를 심판하자는 국민의 힘 한동훈 당시 비대위원장의 주장을 국민들이 심판하고 야권 192석 압도적 다수의석 안겨줬다. 국민을 이기는 권력은 민주공화국에서 없다. 그러나 윤석열 대통령은 2024년 4월10일 총선 국민심판을 무시하고 있다. 제2의 10.26 전야이다. 1979년 10월26일 박정희 유신독재정권은 종말을 고했다. 물론 박정희 전 대통령이 사망하는 방식은 2024년 10월에 발생하지 않는다.그러나 2024년 10월 윤석열 검사독재정권의 '선택적 정의'가 윤석열 대통령의 공정 정의 상식을 무색하게 하면서 똬리 틀고 있는 가운데 김건희 여사 로부터 제기되는 국정 농단 의혹이 일파 만파 번지고 눈덩이처럼 커지고 있는데 민의의 전당인 국회의 '김 여사 특검법'을 남편인 윤석열 대통령이 계속 거부하는 것은 윤석열 대통령의 '권좌'을 국민들이 인정하지 않을 것이다.

(언론비평가 홍재희)==== 윤석열 대통령 집권 이후 대한민국 민주주의 8단계 추락 대한민국 언론자유지수 19 단걔 추락하고 얻은 것이 ' 선택적 정의' 윤석열 건사독재이다. 정치적 '식물대통령'이 되면 그이이 제2의 10.26인 것이다? 대한민국은 국정 농단 의혹의 김건희 여사 '영부인' 아래 고개 조아리는 '김건희 공화국'이 아니다? 어떻게 해서 쟁취한 대한민국 민주주의 인가? 윤석열 대통령령과 국민들이 실질적 대통령 이라고 합리적 의심 하는 김건희 대통령? 부부는 당장 용산 대통령실 비우고 야인으로 돌라가라? 국민들 명령이다. 그것이 민주공화국 대한민국 구하는 지름길이다.

자료출처==== 2024년 10월5일 조선일보 [사설] '김 여사 특검법' 무한 반복의 끝은 뭔가)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