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경기 양평공사는 도심 속 피서지인 ‘물맑은양평종합운동장 어린이 물놀이장’을 오는 7월 2일 개장한다.
 경기 양평공사는 도심 속 피서지인 ‘물맑은양평종합운동장 어린이 물놀이장’을 오는 7월 2일 개장한다.
ⓒ 양평군

관련사진보기


경기 양평공사는 '물맑은양평종합운동장 어린이 물놀이장'을 오는 7월 2일 개장한다고 밝혔다.

어린이물놀이장은 종합놀이대를 비롯한 놀이 시설과 화장실 및 탈의실 등 편의 시설을 무료로 제공한다.

공사는 안전한 물놀이 시설 운영을 위해 수상안전요원 자격을 취득한 안전요원을 상시 배치하고 깨끗한 수질을 유지하기 위해 사용된 물을 매일 전량 교체하고 있다. 특히, 주 1회 수질 안전 검사를 실시해 결과를 공개하고 있는 만큼, 이용자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고, 오후 1시부터 2시까지는 정비 시간이다. 이용가능 대상은 2018년 1월 1일 이후 출생한 어린이로 성인 보호자와 함께 입장 가능하다.

쾌적하고 위생적인 물놀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동시입장은 어린이 100명으로 제한되며, 외부음식 반입은 금지된다.

시설안전점검 및 오염방지를 위해 매주 월요일과 우천 시에는 휴장한다. 당일 날씨에 따른 물놀이장 운영 시간이 변경될 경우 물맑은양평종합운동장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이용가능 시간을 확인할 수 있다.

양평공사 신범수 사장은 "올여름 무더위를 피해 많은 이용객이 어린이물놀이장을 찾을 것으로 예상돼 시설에 대한 각종 안전점검을 실시했고, 향후 현장에도 안전요원을 상시 배치하는 등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양평 여름 관광지로 거듭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태그:#양평, #전진선, #물놀이장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