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광명시민들이 평소 시간 및 경제적인 사정으로 인해 자동차 정비업소를 찾지 못하는 차량의 상태를 사전에 점검해 줌으로써 차량을 좀 더 안전하게 운행하도록 하기 위해 광명시 자동차 부분정비조합 지회(지회장 윤용석)가 다음달 7일과 8일 이틀 동안 광명시청 주차장에서 광명시민을 대상으로 여름철 자동차 무상점검을 실시한다

이번 자동차 무상점검 대상 차량은 자동차 등록증 원부상 광명시에 등록이 되어있는 승용차 및 RV 차량이다. 다만 화물차 및 영업용 차량은 이번 무상점검 대상차량에서 제외된다.

이에 부분정비조합 지회는 이번 무상점검 실시차량을 약 600여 대로 예상하고 있으며 회원 업소대표 및 정비사 80여명이 참여한다.

무상점검 교환 및 보충 품목은 에어컨 가스, 엔진오일, 브레이크 오일 보충과 에어크리너, 와이퍼, 워셔액, 전구류 등을 무상으로 교체해 준다.

또한 무상점검 교환 및 보충외 에 추가로 정비가 필요할 경우에는 차량주소지와 가까운 모범회원 업소를 추천할 계획이다.

한편 윤용석 광명시 자동차 부분정비조합 지회장은 "광명시민들이 시간적 여유나 경제사정으로 자동차 사전점검을 못 받은 자동차 소유자를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으니 광명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며 "무상점검에 따른 소요비용은 회원들의 자체 예산으로 모두 부담하니 이번 기회에 자동차 사전점검으로 안전운전을 바란다"고 말했다.

#경기도#광명시#광명시청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