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경기 여주시가 오는 28일까지 물가안정과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해 ‘착한가격업소’를 확대 지정 운영하고자 신규업소를 공개 모집에 들어간다.
 경기 여주시가 오는 28일까지 물가안정과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해 ‘착한가격업소’를 확대 지정 운영하고자 신규업소를 공개 모집에 들어간다.
ⓒ 여주시

관련사진보기

 
경기 여주시가 오는 28일까지 물가안정과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해 '착한 가격 업소'를 확대 지정 운영하고자 신규업소 공개 모집에 들어간다.

착한 가격 업소는 서민경제생활 부담 완화 및 물가안정 분위기 확산을 통해 서민 생활에 영향을 주는 우수업소로서 행정안전부와 여주시에서 지정한다.

착한 가격 업소로 선정된 곳은 여주시에서 표찰 교부, 쓰레기 봉투 등 소모품 보급, 배달료 등 다양한 혜택이 지원된다.

신청 대상은 외식업 등 개인서비스 업소로 최근 2년 내 행정처분을 받지 않은 업체다. 또 최근 1년 이내 휴업한 사실이 있거나 지방세 등 체납한 경우, 영업개시 후 6개월이 경과하지 않은 경우, 프랜차이즈 업소는 제외된다.

시는 현지 실사를 통해 선정 기준에 따른 적격 여부를 판단하고, 심사를 거쳐 6월 말 최종 선정할 예정이다.

여주시 홈페이지 공고문을 통해 신청 방법 및 구비 서류 등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다.

태그:#여주시, #이충우, #착한가격업소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