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롯데캐슬 시그니처' 입예협 발족

경기도 시흥시 2,100여 세대 대단지 규모

검토 완료

김노익(sajin)등록 2024.03.20 08:04
경기 시흥시 은행2지구 1, 2 블록 일원에 짓는 '시흥 롯데캐슬 시그니처'의 입주예정자협의회(이하 입예협)가 지난 3월 19일 의장단이 구성됐다.
  

협의회 구성원들이 응원을 외치고 있다. 왼쪽부터 부대표 방가람, 감사 허우성, 부대표 임승혁, 총무 신지은, 홍보부장 이현주, 대표 이세현 ⓒ 롯데캐슬시그니처 입예협

 
롯데건설이 짓는 시흥 롯데캐슬 시그니처는 2개 블록에 걸쳐 총 2,133세대 규모로 조성되는 경기도 시흥시의 최대 아파트 단지이다.
 
입예협은 발족식에 앞서 지난 3월 10일 준비모임을 갖고 임시의장단 구성과 처리 안건 등을 정하고 SNS를 통해 신청·참여한 계약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총회를 위한 준비를 해왔다.
 
이번 입예협 발족식에서는 김세현 초대 대표가 선출되고, 임원진이 구성되면서 앞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했다.
 
김세현 입예협 대표는 "앞으로 입주계약자 모두의 공익을 위해 시공사와 잘 조율하며 지역의 정관계 인사들과 간담회를 개최해 계약자들의 입장과 상황을 전달하고 도움을 요청하겠다"며 "공정률 관련에서도 세밀하게 검토하고 협의해 가면서 입주민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입예협 김세현 대표 인터뷰 ⓒ 시흥롯데캐슬시그니처 입예협

 
입예협은 카페활동을 통해 가입한 입주예정자 1,400여명 외에도 추가 계약자들이 많은 관심을 두고 있어 추가적으로 위임장을 받을 예정이고 앞으로 더욱 더 투명성과 활동성을 보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인터넷 카페와 SNS 활동에 전력을 다하기로 하고 시흥 롯데캐슬 시그니처 입예협을 검색해 방문해 주길 당부하고 나섰다.
 
'롯데캐슬 시그니처' 입주예정자협의회 카페 : https://cafe.naver.com/siheunglotte
 

입예협 의장단 발족식 회의 장면 ⓒ 시흥롯데캐슬시그니처 입예협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