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사랑은 아름다워', 광주에 온다

광주 서빛마루문예회관 개관기념 초청공연 뮤지컬 '사랑은 아름다워'

검토 완료

신남영(woodway)등록 2023.08.16 10:45
 

'사랑은 아름다워' 출연진 뮤지컬 '사랑은 아름다워' 출연진 이상희,최경희,김은채,이호정,손운겸,임나경,신동환,이도경 ⓒ 집현

극단 집현의 세미 뮤지컬 넘버원 '사랑은 아름다워'가 광주 서빛마루문예회관 개관 기념 초청공연으로 8월 24,25일 19시에 열린다.

제작을 맡은 집현은 1980년 극작가이자 연출가인 조일도를 중심으로 창단하여 전무송, 최종원 등 1세대를 배출한 인천 소재의 극단으로 현재는 최경희 대표와 이상희 연출이 이끌며 전통문화에 기반한 현대적 감각의 라이브퍼포먼스를 보여주며 전국을 무대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랑은 아름다워'는 세계 최저출산율로 위기에 처한 한국사회의 심각한 사회문제를 제기하면서 그 해결 방안으로 생명에 대한 사랑과 가족애의 회복을 역설하며 밝고 경쾌한 리듬으로 그려낸 작품으로 이미 수도권 공연에서 평단과 관객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재미와 감동을 함께 선사할 이  작품은 예술감독으로 '대장금'에 출연하여 인기를 끈 인덕대학교 양미경 교수가 맡았고 음악감독은 신영길, 배우로는 이상희,최경희,김은채,이호정,손운겸,임나경,신동환,이도경이 출연한다.
 

'사랑은 아름다워' 한 장면 생명에 대한 사랑과 가족애의 회복을 역설하며 밝고 경쾌한 리듬으로 그려낸 뮤지컬 '사랑은 아름다워' ⓒ 집현

 
광주광역시 서구에 위치한 서빛마루문예회관은 올해 개관하여 전문공연장의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지역예술가와 예술단체의 공연활동을 지원하고 체계적인 문화예술교육을 통해 지역의 문화발전소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에도 개관 기념 기획공연으로 주민들이 수준 높은 작품을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 점에 광주 시민과 문화예술계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랑은 아름다워' 광주 공연 포스터 '사랑은 아름다워' 광주 서빛마루문예회관 포스터 ⓒ 집현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