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 실현위한 '라이온대리운전'-수익금 25% 봉사금으로 기탁

국제라이온스협회354복합지구와 한국차량탁송연합간 MOU체결

검토 완료

정태인(walter1111)등록 2013.02.01 15:44
국제라이온스협회354복합지구(의장 정진호)는 지난 1월 29일 복합지구 회의실에서 한국차량탁송연합(회장 김정수)와 사회공익 실현을 위한 대리운전사업을 공동으로 수행키 위해 업무협약서를 체결했다.

이 사업의 명칭은 '라이온대리운전(대표전화1661-6622)'으로 서울,경기,인천 등에 거주하는 라이온스회원들을 대상으로 대리운전 사업을 펼쳐 수익금의 25%를 봉사기금으로 354복합지구에 기탁해 불우이웃을 위해 사용토록 하는 것이다.

정진호 의장은 "공익을 위한 사업이니 만큼 수익금을 투명하게 관리해 불우이웃들에게 희망의 불씨를 지펴주는 일에 사용토록 하겠다. 이 사업은 지난 4차 총재협의회에서 거론되어 참석 총재님들이 찬성해주어 시작할 수 있었다. 다시한번 354복합지구 소속 총재님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정수 회장도 "사업의 수익금 일부를 좋은 일에 사용하는 이런 프로그램을 전세계 최대의 봉사단체인 라이온스와 함께 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 수익금 관리가 정확하고 투명하게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라이온스의 뜻깊은 봉사활동에 조금이라도 기여할 수 있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 사업은 콜센터운영, 홍보 및 광고는 '라이온대리운전'에서 맡게되며 일매출의 투명한 관리를 위해 매출프로그램을 354복합지구내 설치해 매시간 매출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국제라이온스협회는 유엔이 선정한 세계 최대봉사단체로 전세계 140여만명의 회원을 갖고 있으며 시력봉사, 장학금 사업, 불우이웃을 돕는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국내는 9만여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최대의 봉사단체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작년에는 세계라이온스대회가 부산에서 열려 성공적으로 치러지기도 했다.

국제라이온스354복합지구내에는 총 8개의 지구가 있으며, 3만여명의 회원이 소속되어 있다.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