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키산맥서 세계 7대 자연경관 선정위해 홍보활동

김동완 총재 등 30여명의 제주라이온 “제주에 한표를...”

검토 완료

정태인(walter1111)등록 2011.07.03 13:32
제주지구 김동완 총재 및 라이온들은 지난 7월 2일 캐나다의 록키산맥중에서 최고봉인 3,945m의 랍슨마운틴 입구에서 캐나다유학생, 이민자 및 현지인들에게 제주지구를 세계 7대 자연경관에 선정되도록 "제주를 위해 투표해주세요"라는 영문 플랑카드를 걸고 홍보활동을 펼쳤다.
제주도민들의 염원인 '제주도 세계 7대 자연경관 선정'을 위해 이번 시애틀세계라이온스대회에 참여하는 대표단 30여명은 밴쿠버를 시작으로 록키마운틴을 거쳐 라이온스대회 개최지인 시애틀까지 홍보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동완 총재는 "아름다운 제주도가 세계 7대 자연경관으로 선정될 때까지 최선을 다해 홍보활동을 펼칠 것입니다. 오늘 여기 세계 4대 자연경관으로 꼽히는 록키마운틴의 최고봉인 랍슨마운틴에 와서 관광객들에게 제주도를 위해 투표해달라는 홍보활동을 펼치는 것에 제주도민의 한명으로 자부심을 느낍니다."고 말했다.
제주라이온들은 시애틀 세계라이온스대회에서도 이 플랑카드를 들고 시가행진을 펼칠 계획이다.
덧붙이는 글 록키마운틴의 최고봉인 랍슨마운틴 입구에서 제주도의 세계 7대 자연경관 선정을 위해 홍보활동을 펼치는 제주지구 라이온들.
첨부파일 제주홍보활동.JPG
  • 이 기사는 생나무글입니다
  • 생나무글이란 시민기자가 송고한 글 중에서 정식기사로 채택되지 않은 글입니다.
  • 생나무글에 대한 모든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