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재4.15총선265화

류배근 국민의당 대전 중구위원장, 이은권 후보 지지선언

"구국의 심정으로 이은권과 함께 하겠다"

등록 2020.03.31 11:52수정 2020.03.31 12:00
0
원고료로 응원
 류배근 국민의당 대전 중구지역위원장이 이은권 미래통합당 대전 중구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류배근 국민의당 대전 중구지역위원장이 이은권 미래통합당 대전 중구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이은권
 
류배근 국민의당 대전 중구지역위원장이 이은권 미래통합당 대전 중구 후보자 지지를 선언했다.

류 위원장은 30일 오후 지지자들과 함께 이은권 후보 선거사무소를 방문해 "구국의 심정으로 위기의 대한민국을 함께 구해내자"는 뜻을 전하며 이 후보에 힘을 실었다고 이 후보 측은 31일 밝혔다.

류배근 위원장은 전 통합민주당의 제18대 국회의원 후보를 지냈으며, 전 열린우리당 공동창당 준비위원장과 전 민주당 대전 중구 지역위원장을 맡은 바 있다.

또한 지난 제20대 총선에서는 중구에 출마해 22.05%(25,663표)의 득표율을 기록한 바 있다.

이날 류 위원장은 "이은권 후보를 지지하는 이유로 첫째, 누구보다 중구를 가장 잘 아는 확실한 중구 토박이라는 점, 둘째, 우직하게 한 길만 걸은 뚝심, 마지막으로 문재인 정부와 여당의 실정에 맞서 중구와 대전의 발전을 이끌 최적의 인물"이라고 말하고 "구국의 심정으로 이은권 후보와 함께 하겠다"며 이은권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이에 이 후보는 "지역발전에 크게 이바지 하신 류배근 위원장께서 국가가 위기에 처한 상황에 저 이은권에게 힘을 실어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류 위원장님의 말씀을 가슴에 깊이 새겨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을 지키고 경제를 살려 중구의 발전, 대전의 번영 위대한 대한민국을 만들 수 있도록 꼭 승리하겠다"고 화답했다.
 
#이은권 #류배근 #대전중구 #지지선언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향나무는 자기를 찍는 도끼에게 향을 묻혀 준다.


AD

AD

AD

인기기사

  1. 1 "한 번 씻자고 몇 시간을..." 목욕탕이 사라지고 있다 "한 번 씻자고 몇 시간을..." 목욕탕이 사라지고 있다
  2. 2 천재·개혁파? 결국은 '김건희 호위무사' 천재·개혁파? 결국은 '김건희 호위무사'
  3. 3 미 대선, 200여 년 만에 처음 보는 사태 벌어질 수도 미 대선, 200여 년 만에 처음 보는 사태 벌어질 수도
  4. 4 "민주당 지지할 거면 왜 탈북했어?" 분단 이념의 폭력성 "민주당 지지할 거면 왜 탈북했어?" 분단 이념의 폭력성
  5. 5 "김건희·명태균 의혹에... 지금 대한민국은 무정부 상태" "김건희·명태균 의혹에... 지금 대한민국은 무정부 상태"
연도별 콘텐츠 보기